어리석은 삼촌

1
257

명문대 가고 싶어하는 조카와 운동권 출신의 무능력한 삼촌이 벌이는 설전!
이 험난한 세상, 무슨 생각을 하고 어떻게 살아야하는 걸까?


대안공간 <정다방프로젝트> 에서 7월 12일(목)~13일(금) 오후 7시30분에 2인극을 공연합니다.
누구에게나 열려 있는 공연입니다.
문래예술공동체 <스투디오 M>의 쌀롱 연극 시리즈 제 1탄, 많이 보러 와 주세요!

 


작품 줄거리

극 중 ‘나’ 는 1930년대 채만식의 단편 소설 <치숙> 과 <레디메이드 인생>을 공부해야한다. 기말고사 출제
범위에 들어있기 때문이다. 서울대 출신의 운동권이었던 삼촌은 함께 살고 있는 조카의 공부를 도와준다.
나는 치열하게 경쟁하는 입시 시스템 안에서 최선을 다해 노력해서 명문대에 들어가기를 꿈꾸고 있다.
삼촌은 인생에 대한 고민 없이 단순히 앞만 보고 달려가는 조카가 못 마땅하다. 하지만 내 눈에 삼촌은 서울대를
졸업했지만 번번한 직장 하나 없는 무능력한 지식인일 뿐이다.


이런 삼촌과 내가 부딪히면서 논쟁이 시작된다. 삼촌과 조카의 논쟁, 누구의 승리일까?


단체 소개

◎ 단체명: 스투디오 M


◎ 단체소개: 스투디오 M은 2011년 10월에 문래동에 문을 연, 예술가들의 작업공간, 모임공간입니다.
또한 예술을 넘어서서 일상의 모든 이야기들이 모여드는 공간입니다. 세상의 모든 이야기가 모여들고 흘러가는
작은 마을의 복덕방처럼, 예술가들에게 물리적 공간으로 존재할 뿐만 아니라 작업의 원천이 되는 이야기를 만듭니다.


◎ 단체정보
주소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1가8번지 지하(150-862)
전화번호 010 – 7103 – 1415
이메일주소 [email protected] / [email protected]
홈페이지 주소 http://cafe.daum.net/studi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