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다방 프로젝트 전시 공간 규정에 관한 사항

0
255
정다방 프로젝트 전시 공간 규정에 관한 사항

1. 작품의 반입 및 설치는 을이 담당하며 전시 종료 후 갑의 보관 기간은 7일로 한다. 보관 기간 이후의 물품은 갑의 임의로 처리한다.
2. 전시 설치 및 철수는 정해진 기간 내에 을이 책임을 지고 완수를 하도록 하며 추가 계약이 없는 경우 운송, 이동, 설치에 필요한 경비는 모두 을이 담당하도록 한다.
3. 개관 시간은 화요일에서 일요일 11:00 ~ 18:00으로, 월요일은 정기 휴일이다. 정기 휴일 및 공휴일 개관 희망 시 미리 공지를 한다.
4. 개관 및 폐관은 매니저가 담당을 하나, 대안 공간 특성상 개관 시간 동안 항시 갤러리에 매니저가 자리를 지킬 의무는 없다. 별도의 관리인이 없으므로 전시장은 갤러리 지킴이를 고용하거나 작가가 관리 하도록 한다.
5. 개관 시간 중 작품의 관리는 을이 담당하고, 이후 시간의 관리는 갑이 담당한다.
6. 전시를 위한 전시장의 기존 시설 외 새로운 시설 변경 및 설치 등이 발생할 경우의 을은
전시 설치기간 전 갑의 양해를 사전에 구해야 하며, 전시 기간 중 제반 기본 시설 및 비품이
손상하였을 경우 을은 갑에게 원상복구 하여야 한다.
7. 대안공간의 특성상 전시기간 중에 발생할 정규/비정규 행사에 대해 갑은 을에게 사전 양해를 구한다. 정기적 행사로는 문래아트데이(매달 3주 째 토요일)가 진행이 된다.
8. 모든 행사 (정규 및 비 정규 행사) 기간 중의 전시물에 대한 관리는 갑이 담당한다.
9. 전시 폐관 시간 이후에는 미리 공지가 되어 있지 않은 경우 라도 작업 훼손 손상 가능성이 없는 한도에서는 갑의 임의로 비정규 행사를 열어 공간을 임대하거나 사용할 수 있다.
10. 전시 폐관 이후 행사에 의해 작품에 변경 사항이 있을 경우 갑이 원상 복귀 책임을 지며 훼손의 경우에도 그 책임을 갑이 지도록 한다.
11. 개관 시간 도중 중의 비정규 행사는 전시 작업에 훼손을 끼치지 않는 범위에서 을의 양해를 구할 수 있으나 을이 동의하지 않는 행사는 주관하지 않는다.
12. 전시 설치 및 철수 기본적으로 을이 주관하여 진행하고 매우 기본적인 장비와 도구 사용이 필요할 경우 갑에게 공지하여 물품을 사용할 수 있다.
13. 갤러리 정다방에서 진행되는 모든 전시물의 홍보물에는 갤러리 정다방 프로젝트의 정식로고를 이용하도록 한다.